붓다나라 소식

 

붓다나라가 새로운 홈페이지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홈페이지 회원

2022년 1월 27일

안녕하세요 법우 여러분,

2022, 붓다나라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법우님들이 더욱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고 붓다나라 커뮤니티 활동을 하실  있도록 강의 비디오 호스팅 전문 플랫폼인 카자비(Kajabi) 라는 운영시스템을 도입하여 제작하였습니다.

 

2022년부터 붓다나라는  종류의 회원제를 운영합니다

 

1. 일반회원:

일반회원은 자신의 로그인 계정을 개설하여 붓다나라 열린 공부방에 정리된 이중표 교수님의 지난 강의들을 총괄하여 열람하실  있습니다 (현재 다수의 강의가 업로드 되어 있으며, 비디오 편집 작업이 완료되는 대 강의는 꾸준히 업로드  것입니다). 또한 여러 법우님들과 친목을 다지고 법담을 나누는 붓다나라 회원카페에 참여하실  있습니다.

 

*회원으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면 상단 메인 메뉴에 '나의 공부방' '회원카페' 추가되어 나타납니다.

 

2. 정회원:

정회원이 되면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경전공부와 수행을   있습니다. 정회원은 학기별로 이루어지는 강의를 실시간 참여하고 최근 강의들을 '정회원 공부방'에서 열람하게 됩니다. 매월 3만원의 회비로 자유, 평등, 평화의 세상을 만드는 붓다나라의 불사에 동참하는 일원이 되어, 회원총회와 정회원 모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지부의 일원으로 지역 모임에 참여하여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부처님 가르침을 자신의 일상생활에서 잘 실천할 수 있습니다. 

 

3. 열린불교대학 학생:

붓다나라 대표 이중표 교수님께서 불교학계의 석학들과 함께 하는 차원이 다른 붓다나라 열린불교대학이 2 22일에 개강합니다. 입학신청은 2 1일부터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붓다나라 열린불교대학 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홈페이지의 회원이라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만 됩니다. 예전의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를 사용해서 새로운 로그인 계정을 개설하셔도 됩니다. 정회원과 열린불교대학 회원이 되면 일반회원의 '열린 공부방' 자동으로 추가되기 때문에 따로 일반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회원과 열린불교대학 신청을 하시면, 회비와 입학금을 입금하실 계좌 내용이 이메일로 보내집니다. 입금이 확인된 후에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홈페이지 사용  회원 신청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주시거나, 카톡ID: buddhanara  메세지를 남겨주세요.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