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붓다나라 법인설립 동참 모연문

 

불법승 삼보에 귀의합니다.

불교의 중심을 불상에서 불경으로 전환하여 붓다의 깨달음을 온 세상에 바르게 전하고자 설립된 불교신행공동체 붓다나라는 그동안 많은 불자의 호응으로 크게 발전하였습니다. 2020년 출범한 불교신행공동체 붓다나라는 그동안 서울, 광주, 부산, 대구, 울산에 지부가 설립되고 법당을 개설하는 등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렇지만 사회단체라는 한계로 인해 더 이상의 발전을 꾀할 수 없는 현실에 직면하였습니다. 이에 보다 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법우님이 뜻을 모아 종교법인을 설립하기로 했습니다.

붓다나라 법인설립 불사는 그 어떤 불사보다 큰 의미와 공덕이 있습니다. 붓다의 말씀처럼 삼독의 불길에 휩싸인 이 세상에 감로의 단비를 내려주기 위해서 붓다나라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집대성하여 불경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 불경을 가지고 여법하게 법회를 봉행하고 바르게 수행하여 이 세상을 부처님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법인을 설립하는 일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큰 가치와 의미가 있는 불사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불사에 동참하는 것은 그 어떤 불사의 공덕보다도 큰 공덕이 될 것입니다.

법인설립에는 많은 조건이 있습니다. 다른 것은 그동안의 활동으로 모두 충족할 수 있으나 법인 기본자산은 새롭게 조성해야 합니다. 법인설립 준비 과정에서 상당한 금액은 마련되었으나 아직도 많은 법우님의 청정한 보시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을 행복한 부처님 세상으로 만들기 위한 붓다나라 법인설립 불사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시어 큰 공덕을 지어 복된 삶을 이루시기를 지극한 마음으로 법우님들께 권청합니다.

불기 2569년 7월
붓다나라 대표 중각 합장


* 후원계좌: 기업 221-502129-04-015 불교신행공동체 붓다나라

* 법인이 순조롭게 설립될 경우 기금 조성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전액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릴 예정입니다.